맛집 소개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7. 27. 08:2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 첫 목적지인 도두봉 올랐다가 찾은 뷰맛집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쿠쿠아림 도두점
OPEN 11:00
CLOSE 21:00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하구요~(사실 저희는,,, 뚜벅이였다는,,,ㅋㅋㅋㅋ)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시작점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았어요ㅎㅎㅎ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따라란~ 뷰가 끝내주죠?ㅎㅎㅎ

1층카페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메뉴판 한번 보여드릴게요ㅎ

식사 메뉴판은 뒤에서 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1층에서 드실수 있는 음료 메뉴에요~

저희 들어갈땐 손님 없었는데 나올땐 여러분 계시더라구요,

날이 뜨거워서 열도 식히고 시원한 음료 드시러 들어오시더라구용,

저희는 식사하러왔으니~ 2층으로 고고!

크~ 2층은 뷰가 더 멋집니다ㅎㅎ

다른 손님 계셔서 창가쪽 위주로 찍은거구요, 테이블은 더 많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갈때 보니까 안쪽에도 있던데 손님이 적어서 그런지 준비되어있진 않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창가쪽에 나란히 앉았어요!

크~ 푸른 바다 바라보고 앉아있자니 너무 맘이 차분해 지는거 있죠^^

(방향을 잘 고려해서 지었는지, 해가 쨍쨍했는데 창가로 들어오지않아서 더더 좋았다는ㅎㅎ)

자 이제 주문해야죵ㅎㅎㅎ

음 돈까스 하나 파스타 하나 시키고 싶었는데,

파스타가 마땅치않아서ㅜㅜ

저희는 쿠쿠아림 돈까스 데미그라스소스로 2개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인듯 했지만,
이 정도 접근성에 이 어마어마한 뷰를 맘껏 누리는 거 생각하면 ㅎㅎㅎ

식전 에피타이저로 이 귀여운 쪼꼬미 햄버거 주십니당ㅎㅎ

아 완전 귀엽죠ㅋㅋㅋㅋㅋ

오오 드뎌 메뉴가 나왔습니당ㅎㅎ

잉, 근데 첫느낌은.... 돈까스가 왜케 작지? 이랬어요..... 조금 더 크게 썰어놓으면 좋을걸ㅜ 하구요...ㅋㅋ

그런데 튀김옷이 얇구, 그릇이 큰거같아요ㅋㅋ

제가 저렇게 핑크빛 도는 돈까스를 썩 좋아하지 않아서 남치니가 걱정했거든요,
(전에 핑크빛 도는 돈까스를 먹었는데 진짜 덜익은것처럼 약간 질겼던 느낌때문에... 트라우마?처럼ㅋㅋ)

근데 전혀 그렇지 않았구요,

잘익었구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어용ㅎㅎㅎ

소스가 조금 특이하다~ 하면서 먹기시작했는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소스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ㅎㅎㅎ

양이 적어보였는데 다 먹고 배부르다~~했어요ㅎㅎ
(근데 남치니는 조금 적었을거같아요.... 배부르다 했지만 카페 가자마자 빵을...ㅋㅋㅋ)

유명한 돈까스 맛집과 견줄만큼은 아니지만,

도두봉 내려와서 바로 쿠쿠아림을 간건 완전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ㅎㅎㅎ

제주 여행하고 있는, 또는 여행 계획중이신 여러분~

도두봉 갔다가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뷰맛집 '쿠쿠아림' 도두점 추천드려용ㅎㅎ
시원한 에이드 먹으러 가기도 좋을것 같아용!ㅎ

지금까지 '쿠쿠아림' 내돈내산 솔직리뷰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한 여행 되세요♥


+Plus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에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도 여행 1일차 제일 처음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제주 흑돼지 입니다ㅎㅎㅎ 제주도 가기전에 써치 해놨던 뷰맛집 고깃집이에용, 다행히도 숙소와 넘나 가까워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해변'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다녀오고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제주 앓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사진 정리하면서 혼자 계속 키득키득 ㅎㅎㅎㅎㅎ 이글을 보고 계씬 여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