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7. 27. 21:1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도 여행 1일차 제일 처음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제주 흑돼지 입니다ㅎㅎㅎ

제주도 가기전에 써치 해놨던 뷰맛집 고깃집이에용,

다행히도 숙소와 넘나 가까워서 좋았습니다ㅎㅎㅎ

부푼 기대를 안고 찾아가는데~

오마나 오마나 이게 무슨일이래요,

너무나 광활한 바다가 펼쳐졌답니다~ 꺄~~~

역시 뷰맛집 하려면 이래야지, 대박쓰..ㅋㅋ

바다에 환장하는 저를.. 일단 밥을 먹자고...ㅋㅋ 끌어당겼죠ㅋ

바로 바로 도두동 '돈짱' 입니다ㅎㅎ

돈짱
OPEN 16:30
CLOSE 23:30
라스트 오더 22:30

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

크 저 멀리 바다에요~ 여기까지 완벽!ㅋㅋㅋ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안에는 이미 손님들이 있어서 내부 테이블 사진은 못찍었어요ㅜㅜ

일찍 갔는데도 생각보다 사람 많았구,

서빙과 고기 구우시느라 직원분들은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영ㅜㅜ


오션뷰를 볼수있는 창가 자리는 해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블라인드 쳐놓았고 창가자리 앉겠다는 얘기는 듣지도 않고 계속 에어컨 앞자리 앉으라고만 하시더라구요,ㅜㅜㅜㅜㅜㅜ

사실 오션뷰 보다도 에어컨 앞자리로 손님들을 다 배치해놔서 테이블간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멀리 앉고 싶었던건데ㅜㅜ

후.... 제주도가 아니었다면 나왔겠지만....

배도 고프고 다른곳도 모르고 하니 어쩔수 없이.... 앉았죵...

그래두 에어컨 앞자리까지 오션뷰 였답니다ㅎ

옆 테이블 손님 등지고 앉느라 뷰를 계속 볼수없었지만 말이죠....ㅋ

무튼! 앉았으니 주문해야죵ㅎ

메뉴입니다!

제주 흑돼지는 보통 이정도 가격하더라구요ㅋ

백돼지와 흑돼지 차이가 얼마나 있을거며, 백돼지를 준다한들 알아차리지 못할테지만ㅋㅋ

제주도하면 흑돼지지 하면서 흑돼지 2인분 주문했어용ㅎ

이렇게 테이블 세팅해주시구요,

계란찜도 나옵니다ㅎㅎㅎ

고기를 기다리는 중간 사장님께서 생고기를 살짝 보여주시면서 초벌해주신다고 가져가십니다ㅋ

따란 요렇게 구워진 고기를 올려주셨답니다ㅎㅎ

보이는 것처럼 연탄구이이구용,

멜젓?같은것도 같이 끓이면서 먹으라고 올려주셔용ㅎㅎㅎ

크 이제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고기가 아주 두툼하니 맛있었는데 음, 양이 쪼끔 아쉽?ㅋ

고기에 빠질수 없는 쏘맥 한잔 말았구요,

저멀리 바다를 보며 우리의 성공적인 여행을 위해 치얼스~~!!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서 그런지 어느새 고기는 사라졌구..... 추가로 주문은 하지않았습니당ㅎㅎ

적당히 먹고 나왔구.... 우리 앞에 펼쳐진 해질녁 바다는 이랬습니다,

와..... 너무 멋지죠?ㅎㅎ

바다 구경하고 숙소들어가서 2차로 배 두둑히 채웠답니다ㅎㅎㅎㅎ

다른 블로그에 있던 사진들은 현실과 약간 거리가 있었구,

고기 맛도 맛있었지만, 또 다시 찾아갈만큼은 아니에요,ㅋㅋ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구요,

남은 여행 더 즐겁게 보내보자구요~!!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 첫 목적지인 도두봉 올랐다가 찾은 뷰맛집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쿠쿠아림 도두점 OPEN 11:00 CLOSE 21:00 공영주차장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에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여러분 중 공항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셀프 발권 방법 알려드리려구 해요^^ 여행 계획세울때 해야하는것들! 1. 여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